아산에어컨청소



아산에어컨청소
서브상단이미지 
| 아산곰팡이제거

1. 아산 곰팡이 제거의 필요성

곰팡이 검은얼룩,세균(포자균)으로 인한 개발
곰팡이는 최초 발생했을때 정확하게 조치해야 합니다. 만약 간단한 약품으로 조치하거나 혹은 곰팡이 세균(포자균)을 완벽하게 처리하지 않았다면, 처음에는 곰팡이 없어진것 같아도 시간이 지난후에 동일한 자리에 다시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세균전이가 빠르게 진행되어 곰팡이 발생범위는 점점 커집니다. 눈에 보이는(벽지에 발생한) 곰팡이보다, 눈에 보이는 않는 (벽지를 뜯고 나 뒷면)은 더 많은 양의 곰팡이가 존재합니다.

아산곰팡이제거1

눈에 직접 보이는 검은 얼룩도 문제지만 또 한가지 중요한 점은 실내 공기중에 보이는 않는 곰팡이 세균이 계속 존재하고 있다는게 문제입니다. 이 곰팡이 세균(포자균)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개체수가 점점 늘어납니다.

사람은 하루에 대략 7000리터 정도의 공기를 마십니다. 만약, 집에 곰팡이가 있다면 공기중에 존재하는 곰팡이 세균을 호흡하고, 마시는 것을 피할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곰팡이는 최초 발생했을때 전문가에게 의뢰하여 빠르게 조치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아산곰팡이제거2



2. 아산 결로현상

실내의 따뜻한 공기와 실외의 차가운 공기의 마찰로 인해 이슬맺힘 (물이 생기는) 현상을 말합니다. 여름철 냉장고에서 음료수를 꺼내면 그 표면에 물방이 맺혀 흐르는 현상과 동일한 것입니다. 실내에서 결로현상이 발생하는 장소는 주로 실외와 직접 만나는 벽면 (창문이 있는 벽) 에 발생합니다. 벽에 결로현상이 생기면 벽지안쪽 벽면에 습기가 형성되고 시간이 지날수록 습도는 점점 높아집니다. 이로 인해 최초 곰팡이균, 각종세균이 발생합니다. 곰팡이는 지속적으로 번식해 벽체 전반으로 곰팡이가 번지게 되고 추후 벽지, 가구 등 장식물이 손상되고 불쾌한 냄새를 함께 동반합니다.

곰팡이/결로 현상

아산곰팡이제거3

결로현상을 방지하려면 단열 시공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결로현상에 대해 설명드린 것처럼, 실내의 따뜻한 온도와 실외의 차가운 온도가 벽면에 직접 전달되어 이로 인해 벽면이 젖거나, 물방울이 맺히고 심하면 물이 흥건하게 고여 흐릅니다. 때문에 이와같은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중간에 완충 조절 역할을 해주는 단열재가 필요한 것입니다. 결로현상으로 인한 곰팡이 문제를 해결하고 추후 곰팡이 재발을 방지하려면 반드시 단열시공을 받아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단열재를 사용한다 해도, 단시간에 작업을 끝내버리거나 미세한 부분을 꼼꼼히 작업하지 않으면 그 일부의 문제로 인해 곰팡이가 다시 재발할 수 있습니다. (예 : 단열재와 단열재 사이의 틈새 사이로 결로가 발생) 이로 인해 다시 재작업을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곰팡이관련 시공은 일반작업과는 다르게 세심하고 꼼꼼하게 작업해야 합니다.


아산에어컨청소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관리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